사학연금, 5년 연속 '지역사회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높아진 사회공헌 기업 평가
본문 바로가기

재테크.금융.경제

사학연금, 5년 연속 '지역사회인정제' 최고 등급 획득! 높아진 사회공헌 기업 평가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


2023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이 5년 연속으로 '지역사회인정제'에서 최고등급인 '레벨 5'를 획득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는 비영리단체와의 협력을 통한 끈기 있는 지역 사회공헌활동으로 이루어진 결과로, 사학연금은 사회공헌 조직문화를 적극적으로 구축하였다. '빛가람 도란도란클래스'와 'TP지식나눔 사업'을 주도하며 지역 소상공인과 학생들을 위한 상생 활동에 기여하고, 친환경 경영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과로 인해 광주경찰청과 굿네이버스로부터도 지역공헌 감사패를 받았다.



레벨 5 획득, 사학연금의 빛나는 지역사회공헌 활동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2023년 지역사회인정제'에서 최고 등급인 '레벨 5'를 5년 연속 획득하였다. 이는 비영리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끈기 있는 봉사활동과 공로의 결과로, 사학연금은 사회공헌의 중요성을 입증하고 있다.

뛰어난 성과와 높은 평가

사학연금은 대표적인 지역사회공헌활동으로 '빛가람 도란도란클래스'와 'TP지식나눔 사업'을 주도하며 지역 소상공인과 학생들을 위한 활동에 앞장섰다. 특히, '레벨 5'를 획득함으로써 사회공헌의 높은 수준을 입증하였으며, 이로써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기반이 마련되었다.

다양한 활동으로 환경과 상생

사학연금은 환경 보호를 위한 '폐현수막 새활용 사업', '커피박 재자원화 캠페인' 등의 친환경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이같은 공로로 지난달 24일에는 지역 경찰청과 굿네이버스로부터 감사패를 받아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의 다짐

사학연금 이사장 송하중은 "사학연금은 고유 사업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최고등급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업하여 지속가능한 지역상생·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하며 향후의 발전과 기대에 응답하고 있다. 

사학연금은 '레벨 5' 획득을 통해 공로와 성과를 입증하며,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