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출신 하니, 10살 연상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
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TV

EXID 출신 하니, 10살 연상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

그룹 EXID 출신의 하니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 하니는 열애 4년을 보낸 10살 연상의 남자친구와의 웨딩을 계획 중이다. 이에 대한 소식은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니와 양재웅, 오는 가을 웨딩 마련

하니와 양재웅은 오는 9월에 웨딩을 준비 중이라고 밝혀졌다. 이들은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하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며 결혼 발표를 하였다. 두 사람은 서로의 가치관과 애정을 공유하며 결혼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로를 응원하며 애정 표현

하니와 양재웅은 열애 공개 이후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애정을 표현해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두 사람이 만난 지 999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사진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다. 하니는 여러 방송에서도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의 존재를 공개적으로 알리기도 했다.

 

양재웅, 정신과 전문의 출신

양재웅은 정신과 전문의로 유명하다. 그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형인 양재진 정신과 의사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양재웅 가족은 의사로 이루어진 엘리트 가정으로 알려져 있으며, 형 양재진은 유명 병원의 대표 원장이기도 하다.

 

양재웅 가족은 부유한 가정으로 알려져 있으며, 양재진은 자신의 병원을 운영하며 상당한 수입을 올리고 있다. 따라서 하니와의 결혼을 통해 두 가족은 더욱 밀접한 관계를 맺게 되었다.

 

팬들의 축하와 응원

하니와 양재웅의 결혼 소식에 팬들은 큰 기쁨을 느끼고 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에 많은 사랑과 축복의 메시지가 전해지고 있다. 이들의 결혼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며, 더불어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다.

 

하니는 EXID 출신으로 데뷔한 이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왔다. 그녀의 결혼은 팬들에게 큰 위로와 행복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니와 양재웅의 행복한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