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akaocdn.net/dn/IPzgy/btq66utYSNx/MuPV2o8gU3XxKeJkffRLQk/img.jpg)
![](https://blog.kakaocdn.net/dn/BRuDV/btq64SI7yVE/4HyMBOsimUir2xf6ANvJo1/img.png)
소병훈은 2021년 4월 22일, 부동산이 자리 잡혀가고 있다며 더 이상의 쓸데없는 이야기는 닥치라는 망언을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올리며 크게 논란이 되었다.
또한 이후 "X맨들은 정리했습니다."라는 댓글을 올리며 스스로 비판댓글을 지웠음을 사실상 시인해 더 큰 논란을 일으켰다.
![](https://blog.kakaocdn.net/dn/kAI4V/btq69SVb2qH/jT7wavkbj9brhtTRzKnojk/img.png)
게다가 그 이후 2시간 반도 지나지 않아 갑작스럽게 "당신은 머슴입니다"라는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의 상식 밖의 언행을 올리며 논란을 키웠다.
23일 오전 10시 20분경 "이 나라의 주인은 국민입니다. 국록을 받는 선출직이나 공직자들은 주인에게 일을 위임 받은 머슴입니다."라고 올리며 새벽의 언행을 포장하려는 듯 하나 당신은 머슴이다. 아직은 주인이 아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라는 말로 봐서 머슴으로 지칭한 공직자 및 선출직 의원들이 주인으로 지칭한 국민을 재끼고 주인이 되겠다라는 맥락의 얘기가 돼서 변명거리 만드는데 급급하다가 더 큰 논란을 일으켰다.
아직은 이라는 소리와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소리는 어떻게 해석해도 헌법상 대한민국의 주권자인 국민을 배제하고 귀족정치 독재정치를 지향하겠다라는 의미가 되기 때문.